Tab Menu Position

[1+1] 순호박워터 100% - 상품후기
물을 안마셔 버릇하는게 고민이었습니다. 친구가 나눠준 걸 한번 타먹고 구매하였습니다 눈에 보이게 1리터에 한개 타놓고 먹습니다. (안그러면 얼마나 마시는지 감이안와서요ㅠ)좋습니다. 붓기도 빠지는게 느껴집니다
슈스타
  • 2020.08.07 22:56
  • 27
  • 0
물을 안마셔 버릇하는게 고민이었습니다.
친구가 나눠준 걸 한번 타먹고
구매하였습니다
눈에 보이게 1리터에 한개 타놓고 먹습니다.
(안그러면 얼마나 마시는지 감이안와서요ㅠ)좋습니다. 붓기도 빠지는게 느껴집니다
이전글

맛도 좋고 먹기도 편합니다~

2020.08.07 조회수 : 11
다음글

붓기빼는데 좋습니다. 저는 가루는 가라있는 상태에서 물만 마시고 또 물타서 마시고 마지막에 가루까지 다 마십니다. 좋아용

2020.08.07 조회수 : 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