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- 상품후기
다른데꺼 먹어보고 너무 역해서 못먹다
슈스타
  • 2020.08.05 23:48
  • 45
  • 0
다른데꺼 먹어보고 너무 역해서 못먹다가 다시 도전해보려고 삿어요. 칼로리도 낮은데 진짜 맛잇네요~재주문하려고합니다! 종류별로 하나씩 시켜봣는데 짜장,우동해물 다 맛잇엇고 녹차비빔은 면이 잘 섞이지않고 맛이 약간 아쉬웟어요
이전글

면 땡길 때 먹기 좋아요 곤약이 낯설

2020.08.05 조회수 : 20
다음글

맛잇어용 ㅎㅎㅎ 다이어트 달래기 굳굳

2020.08.05 조회수 : 6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