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흰강낭콩 두유습관 - 상품후기
시중에 파는 두유 중에서 맛 제일 좋
슈스타
  • 2020.07.12 19:21
  • 130
  • 0
시중에 파는 두유 중에서 맛 제일 좋아요 ㅋ
두유의 특유의 맛과 향이없고 담백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떨어지면 또 사먹을거에요 ㅎㅎ
이전글

입문자용으로 시켰는데 딱 좋아요

2020.07.12 조회수 : 17
다음글

다른 곳 보다 저렴하게 잘 먹었습니당! 처음엔 심심한 맛에 적응이 안되었는 데 먹다보니 고소한 맛에 잘 먹...

2020.07.12 조회수 : 14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