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닭신]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 - 상품후기
전자렌지에 그 시간데로 돌렷는데도 온
슈스타
  • 2020.07.10 23:43
  • 88
  • 0
전자렌지에 그 시간데로 돌렷는데도 온도가 쎘는지 좀딱딱하게 뭉쳐버렷어여...좀만 덜돌리면 좀더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안주로 드실수잇을듯하네요
이전글

빠른배송에 맛도 좋아용 ㅎ

2020.07.10 조회수 : 1
다음글

다이어트하는데도 맛있게 즐길수있는 맛!! 편리하고 맛있어요!!

2020.07.10 조회수 :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