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흰강낭콩 두유습관 - 상품후기
입문단계로 당 들어간거 살걸 그랬어요
슈스타
  • 2020.07.06 19:07
  • 23
  • 0
입문단계로 당 들어간거 살걸 그랬어요 ㅠㅠ
생각보다 먹기 힘들었는데 건강한 맛이라 좋아요
선식이랑 같이 타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
이전글

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아주 적합합니다. 다만 단품으로는 너무 맛이 없고 단백질파우더랑 섞어 먹어요

2020.07.06 조회수 : 10
다음글

안달고 맛있어요 무첨가두유좋아요

2020.07.06 조회수 : 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