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흰강낭콩 두유습관 - 상품후기
저는 단백한끼&놀란현미랑 먹으려고 구
슈스타
  • 2020.07.04 22:35
  • 157
  • 0
저는 단백한끼&놀란현미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!ㅋㅋㅋ 원래 타업체의 맹맹한 두유를 워낙 잘 마셔서 이것도 제 입에는 맞아요
근데 추가로 빨대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ㅠ 저는 다른거랑 섞어먹고 그런 용도라 빨대를 아예 안 쓰거든요!
암튼 잘 마실게요~!
이전글

깔끔하니 맛 좋아요. 단백한끼와 찰떡

2020.07.04 조회수 : 10
다음글

전 이거 너무 맛있어요 시원하게 마시면 최고!

2020.07.04 조회수 : 17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