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흰강낭콩 두유습관 - 상품후기
맛은 없지만ㅋ 단백질파우더가 단맛이
슈스타
  • 2020.07.03 19:37
  • 17
  • 0
맛은 없지만ㅋ 단백질파우더가 단맛이 있으니까 타먹기 좋아요~ 일반 두유보다 칼로리도 절반이라 좋구요~
이전글

검은콩 두유만 먹다가 흰강남콩으로 만

2020.07.03 조회수 : 20
다음글

아직 안 먹어보았지만 괜찮을 것 같아

2020.07.04 조회수 : 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