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흰강낭콩 두유습관 - 상품후기
일반두유 먹었는데 두유도 낮은칼로리가
슈스타
  • 2020.07.02 14:32
  • 217
  • 0
일반두유 먹었는데
두유도 낮은칼로리가 있길래..바로 담았어요.
다신샵 왜이제 알았는지 모르겠네요.
다이어트는 평생..
건강한간식 많아 좋네요
이전글

꾸준히 먹는 제품입니다

2020.07.02 조회수 : 28
다음글

초급자는 진짜 무설탕이라 다이어트중이라 스테비아를 따로 첨가해 먹으니 맛있어서 딱 좋아요~

2020.07.02 조회수 :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