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흰강낭콩 두유습관 - 상품후기
두유는 첫주문이라 입문용 주문했어요
슈스타
  • 2020.07.01 23:41
  • 16
  • 0
두유는 첫주문이라 입문용 주문했어요
당류2g 들어있다는데 전 단맛이 하나도 안느껴지네요ㅋㅋ
그래도 같이 주문한 단백한끼 쉐이크넣어서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
전에는 저지방 우유에 단백질쉐이크 넣어 먹었는데
그보다 칼로리더낮길래 사봤어요
저녁대신 샐러드와 함께 먹었는데 든든하네요~
이전글

커피랑 같이 소이라떼 먹고있어요

2020.07.01 조회수 : 3
다음글

꾸준히 먹는 제품입니다

2020.07.02 조회수 : 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