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흰강낭콩 두유습관 - 상품후기
단백쉐이크랑 같이샀어요~ 식사대용으로
슈스타
  • 2020.07.01 15:38
  • 112
  • 0
단백쉐이크랑 같이샀어요~
식사대용으로 간단하게 먹거나
운동전에 먹으려구영
빨대까지 넣어주시고 지퍼백에 있어 편한것 같아요
이전글

칼로리 걱정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

2020.07.01 조회수 : 0
다음글

칼로리도 낮고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괜찮으면 재구매할 생각 있습니다.

2020.07.01 조회수 : 7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