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무료배송] 수제 통밀당 초코파이 - 상품후기
재구매 했어요~ 달달한거 땡길때 하나
슈스타
  • 2020.06.25 20:59
  • 8
  • 0
재구매 했어요~ 달달한거 땡길때 하나씩 먹어주면 포만감도 있고 당충전되서 좋아요.
이전글

맛있네요 근데 냉동보관이라 아쉽

2020.06.25 조회수 : 271
다음글

첫 입에 깜짝놀랐어요..... 진짜 일반 초콜릿같아요... 당류가 없어서 더 맘편하게 먹었어요 ㅠㅠ 5개입으로 샀는데 이거 다 먹으면 10개입으로 지를거에요 ㅎㅎ

2020.06.25 조회수 : 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