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두유 아이스크림 통밀당 젤라또 3종 (무료배송) - 상품후기
초콜렛 맛이 제일 맛있어요! 안에 아
슈스타
  • 2020.06.25 17:49
  • 104
  • 0
초콜렛 맛이 제일 맛있어요! 안에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있는데 밖의 빵(?) 부분이 손이나 이에 덜 붙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.
이전글

너무너무맛있어요ㅠㅠ 딸기는 정말건강

2020.06.24 조회수 : 33
다음글

여름이라 녹아서 올까봐 걱정했는데

2020.06.25 조회수 : 3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