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닭신]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 - 상품후기
남편이랑 같이 건강 챙기기 시작해서
슈스타
  • 2020.06.23 22:57
  • 125
  • 0
남편이랑 같이 건강 챙기기 시작해서 구매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!
그냥 완전 소세지예요~ 겉이 쫄깃하구 톡톡 터지는 식감도 같아서 더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당 :)
할인 이벤트 하길래 재 구매 하려구요 ㅋㅋ
이전글

반찬으로 주니 아이들도 좋아해요

2020.06.23 조회수 : 9
다음글

평소 소시지를 즐기지 않는 편인데,

2020.06.23 조회수 : 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