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닭신]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 - 상품후기
맛있어요 ~~~~ 평소에 비엔나소세지
슈스타
  • 2020.06.23 18:02
  • 14
  • 0
맛있어요 ~~~~ 평소에 비엔나소세지 자주 먹었었는데
이제 닭가슴살소세지로 ㅋㅋㅋㅋ
다이어터분들 강추드려요~~}
이전글

맛있어봐야 얼마나 맛있겠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진짜 맛있어요!

2020.06.23 조회수 : 2
다음글

반찬으로 주니 아이들도 좋아해요

2020.06.23 조회수 : 9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