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미주라 통밀 파스타 3종 - 상품후기
예전에 다른 브랜드 통밀파스타 사놓
슈스타
  • 2020.06.09 15:13
  • 23
  • 0

예전에 다른 브랜드 통밀파스타 사놓고 맛이 없어서 이번에는 푸질로 구매해봤어요~

10분정도 삶아서 닭가슴살 미트소스랑 볶아서 먹었는데 과하지 않고 좋은 것 같아요!

다먹으면 재구매 해야겠어요~

이전글

식단조절 중이라 일반 파스타보다 몸에

2020.06.09 조회수 : 21
다음글

아직 안 먹어봤어요 ㅎㅎ 맛있길용

2020.06.09 조회수 : 64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