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닭신] 닭가슴살 큐브 - 상품후기
큐브형태라 먹기 편하긴 해요~대신 촉
슈스타
  • 2020.05.15 20:33
  • 68
  • 0
큐브형태라 먹기 편하긴 해요~대신 촉촉하지 않고 뻣뻣한 질감이라서 아쉬워요ㅜ양념도 그냥저냥ㅜ
이전글

처음먹어보는데 맛나면 또 주문할께요

2020.05.14 조회수 : 28
다음글

샐러드에 넣어서 먹으면 꿀맛

2020.05.18 조회수 : 8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