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조율체 유청 대두 코어 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포뮬라 - 상품후기
가르시니아로 시켰는데 완전 맛있어요ㅜ
슈스타
  • 2020.05.11 02:58
  • 181
  • 0
가르시니아로 시켰는데 완전 맛있어요ㅜㅜ.. 그냥 편의점에서 우유사다가 한스푼씩 넣어서 먹었는데 쿠키도 엄청 많아서 천천히 씹어먹게되고 금방 배불러지더라구요 쉐이크통 흔들흔들 할때도 운동되는거같아서 좋아요
이전글

배송좋아요먹어보고또시킬께요감사합니다

2020.05.08 조회수 : 98
다음글

호두맛 두유같아여. 아침마다 먹고있어

2020.05.27 조회수 : 76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