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담채8미 야채칩 2종 - 상품후기
저번에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사재
슈스타
  • 2020.04.12 13:07
  • 624
  • 0
저번에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사재기 했어요 ㅋㅋㅋ 배송비 맞추려다 보니 12개나 구매했네요. 개인적으로 야채칩보다 알싸한 표고칩이 더 제 입맛에 맞아요!
이전글

완전 맛있어요~ 특히 표고는 식감

2020.04.09 조회수 : 71
다음글

맛있어요~ 평소 간식으로 딱입니다!

2020.04.21 조회수 : 5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