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- 상품후기
실온보관이라 그런지 퍽퍽한감이 있긴한
슈스타
  • 2020.04.05 01:57
  • 32
  • 0
실온보관이라 그런지 퍽퍽한감이 있긴한데 그래두 간편하게 잘 먹구 있어요
이전글

조앗습니다 너무너무요

2020.04.04 조회수 : 18
다음글

괜찮은 것 같아요! 실온 보관이라 좋

2020.04.05 조회수 : 35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