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두유 아이스크림 통밀당 젤라또 3종 (무료배송) - 상품후기
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먹기에는 많이
슈스타
  • 2020.03.28 23:24
  • 43
  • 0
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먹기에는 많이 단단하네요. 한참 녹여 먹으니 샤베트 느낌이 납니다. 암튼 저열량이라 좋아요.
이전글

저칼로리간식이라니ㅠ너무좋아요ㅠ맛있구요

2020.03.28 조회수 : 62
다음글

다이어트중 아이스크림이라니...ㅋㅋ

2020.03.29 조회수 : 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