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아몬드브리즈 5종 - 상품후기
유통기한이 일반 우유보다 길어서 좋아요~ 맛도 있어서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너무 좋네요. 너무 신기한건 눈 밑이 떨렸었는데, 이것도 아몬드가 들어서인지 마신지 이틀만에 증상이 없어졌네요, 떨어지면 또 주문해야겠어요!!
슈스타
  • 2020.03.24 11:33
  • 3
  • 0
유통기한이 일반 우유보다 길어서 좋아요~
맛도 있어서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너무 좋네요.
너무 신기한건 눈 밑이 떨렸었는데, 이것도 아몬드가 들어서인지 마신지 이틀만에 증상이 없어졌네요, 떨어지면 또 주문해야겠어요!!
이전글

아주좋아요 추억의브리즈 그리고 이렇게

2020.03.24 조회수 : 30
다음글

배송도 빠드로, 맛있어서 좋습니다!!

2020.03.24 조회수 : 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