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- 상품후기
양도 충분히 많고. .상품명 그대로
슈스타
  • 2020.03.22 20:28
  • 21
  • 0
양도 충분히 많고. .상품명 그대로 하나를 먹어도 든든하네요
단맛이 조금씩 다르니깐. .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으네요
이전글

간식으로 좋네요. 맛도 좋아요. 냉장고에 두고 시원하게 먹어요.

2020.03.22 조회수 : 99
다음글

가장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가려 먹는게 많은데 가끔 특식으로 먹어보려구요

2020.03.22 조회수 : 12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