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두유 아이스크림 통밀당 젤라또 3종 (무료배송) - 상품후기
모나카같은 맛이에요 살짝 녹였다 먹어
슈스타
  • 2020.03.20 23:07
  • 18
  • 0
모나카같은 맛이에요 살짝 녹였다 먹어야할듯 시판 젤라또 같은 꾸덕함보다는 과일주스 얼린 것 같은 질감이지만 맛있어요
이전글

배송도 빨랐고 아이스팩으로 꼼꼼하게

2020.03.19 조회수 : 1
다음글

아이스크림 먹고싶을때 먹으려고 샀습니다 건강한맛이에요 ㅎㅎ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

2020.03.21 조회수 : 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