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- 상품후기
퍽살이긴하지만 ㅜ_ㅜ 닭가슴살은
슈스타
  • 2020.03.18 10:18
  • 29
  • 0

퍽살이긴하지만 ㅜ_ㅜ

닭가슴살은 마싯는지 잘모루게떠욥..

그래도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기 간편하고

배송도 빠르고 한번은 먹을만한거같아요 ㅋㅋ

이전글

간편하고 먹기편해서 좋아요

2020.03.17 조회수 : 10
다음글

아직맛보기전얘ㆍ 모르것드ㅇ

2020.03.18 조회수 : 34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