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두유 아이스크림 통밀당 젤라또 3종 (무료배송) - 상품후기
비건 아이스크림이라니!!!! 유제품
슈스타
  • 2020.03.15 22:50
  • 20
  • 0
비건 아이스크림이라니!!!! 유제품 알러지가 있어서 아이스크림은 꿈도 못 꿨는데... 젤라또 본 순건 이건 꼭 먹어야지 싶어서 시켜 먹었는데... 더럽!!!! 물론 아이스크림 마큼 부드럽지는 않지만 이 제품만으로도 정말 대만졸입니다!! 근데 딸기 맛은 특이 딱딱하더라고요.. 좀 더 아이스 느낌?? 제 쵀애 맛은 녹차입니다!! 제 동생도 먹었는데 초코맛이 제일 좋아하더라고요!! 정말 제값하는 제품인것 같아요!! 또 먹고 싶네용!!!
이전글

담백한 맛이에요 기대는 안했지만 아이

2020.03.15 조회수 : 4
다음글

비건 아이스크림이란 매력이 있긴 한

2020.03.17 조회수 : 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