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두유 아이스크림 통밀당 젤라또 3종 (무료배송) - 상품후기
맛있는데 처음에 왔을때 너무 꽝 얼려
슈스타
  • 2020.03.14 23:00
  • 11
  • 0
맛있는데
처음에 왔을때 너무 꽝 얼려있어서
이빨 부서지는줄 알았어요ㅋㅋㅋ 딱딱함

맛은 딸기가 제일입니다.
이전글

빠른배송 감사드립니다

2020.03.12 조회수 : 33
다음글

맛있어용 😆😆😆

2020.03.15 조회수 : 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