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- 상품후기
비린 맛도 안 나고 무엇보다 실온보관인 점이 편리해서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.
슈스타
  • 2020.03.14 08:43
  • 145
  • 0

비린 맛도 안 나고 무엇보다 실온보관인 점이 편리해서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.



이전글

실온보관이 너무 강점 이에요

2020.03.14 조회수 : 4
다음글

비리지도 않고 보들보들..!! 맛있습

2020.03.14 조회수 : 33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