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- 상품후기
실온보관 닭가슴살은 첨 먹어봐서 맛이
슈스타
  • 2020.03.14 01:59
  • 165
  • 0
실온보관 닭가슴살은 첨 먹어봐서 맛이 어떨지 몰라 하나만 구매했는데 맛있네요ㅋ 보관이 냉동보관 보다 쉬워서 담에는 실온보관용으로 살거예요~
이전글

편하고 좋아요.또 주문할게요

2020.03.14 조회수 : 31
다음글

실온보관이 너무 강점 이에요

2020.03.14 조회수 : 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