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- 상품후기
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데 제가 워낙
슈스타
  • 2020.03.13 15:45
  • 22
  • 0
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데 제가 워낙 닭가슴살을 안좋아하는 타입이라 그래도 적당하게 퍽퍽하고 먹을만 합니다. 일단 무첨가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
이전글

편하긴 한데 넘 퍽퍽합니다 흑흑

2020.03.12 조회수 : 24
다음글

배송 엄청 빨라요!! 직접 삶아 먹

2020.03.13 조회수 : 189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