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스낵 3종 - 상품후기
한봉씩먹기좋아요. 근데 원래 무염으로
슈스타
  • 2020.03.11 18:19
  • 11
  • 0
한봉씩먹기좋아요. 근데 원래 무염으로먹다보니 스모크는 약간짭짤했고 갠적으론 코코넛이 더맛있었네요. 일반코코넛칩보단살짝더단단한편이고 향은쫌약한편이었어요 아몬드도 무염같아서더좋았고 출출할때 간식용으로도 좋은거같아요
여러봉으로 할인함더좋겠네요.
이전글

다 맛있어요^^ 배송도 빠르고

2020.03.11 조회수 : 9
다음글

괜찮네요~ 세일할 때 쟁여두고싶은상품

2020.03.11 조회수 : 34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