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두유 아이스크림 통밀당 젤라또 3종 (무료배송) - 상품후기
3가지 맛 고루 시켜 먹어봤어요 셋다
슈스타
  • 2020.03.10 19:46
  • 25
  • 0
3가지 맛 고루 시켜 먹어봤어요 셋다 칼로리 대비 진하고 맛있어요 겉에 밀가루맛이 좀 나긴 하는데 안에 젤라또가 맛있어요:) 가격은 좀 세네요ㅜㅜ 참고로 딸기 68 초코, 녹차 80칼로리에요!
이전글

칼로리도 착하고 맛도좋아 만족합니다

2020.03.08 조회수 : 58
다음글

칼로리도낮고 맛도 괜찮아요 아이스크림

2020.03.10 조회수 : 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