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+1+1] 배부른 현미떡 떡이말랑 - 상품후기
다이어트용보다는 가족들 건강간식으로
슈스타
  • 2020.02.19 21:59
  • 239
  • 0
다이어트용보다는 가족들 건강간식으로 구매했습니다
귀리는 달지않아 좋구 또 적당한 단맛 고구마도 맛있습니다 살짝 허기질때 2~3개 먹으니 든든했어요
담에는 치즈맛도 구매할게요^^
매우만족합니다!!
이전글

무슨 떡이 일캐 맛있어요?!!!

2020.02.19 조회수 : 17
다음글

적당히 고소하고 좋으뇽

2020.02.19 조회수 : 16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