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3day 절식 클렌즈 플랜 - 상품후기
최종후기
슈스타
  • 2020.02.17 15:09
  • 118
  • 0
2일째약속이있어서 외식을했더니 생각보다 많이 빠지진않았네요
총2키로정도감량했으며 이기세로 식단조절하며 다이어트를 이어나가려고합니다
간편한게 식사를 해결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
맛은 대체로 괜찮았지만 오트밀은 입에 맛지않았습니다
이전글

아이스포장도 잘되어서 왔어요!

2020.02.17 조회수 : 63
다음글

1일차 진행

2020.02.17 조회수 : 1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