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- 상품후기
생각보다 양이 많네요~ 깔라만시라 너
슈스타
  • 2020.02.14 18:39
  • 215
  • 0
생각보다 양이 많네요~ 깔라만시라 너무 시지않을까 걱정했는대 오히려 약간 달달하면서 싱거운 귤맛같네요 ㅎㅎ 암툰 맛도 괜찮아요~
이전글

항상 주문하는거라~ 역시나 맛있어요~

2020.02.14 조회수 : 4
다음글

너무 맛있어요!! 3개나 먹어도 칼로리 걱정 없네용

2020.02.14 조회수 : 259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