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1주년] 1+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- 상품후기
다이어트 중인데 저한텐 좀 짠거같아요
슈스타
  • 2020.02.12 11:53
  • 50
  • 0
다이어트 중인데 저한텐 좀 짠거같아요 ㅠㅜ나트륨만 좀 적으면 더 좋앗울거같아요
이전글

비빔밥이 젤 맛난듯해여 그래두 다 골고루 맛있음

2020.02.12 조회수 : 15
다음글

아직 모든 맛을 다 먹어보진 않았는데 맛있어요~

2020.02.12 조회수 : 14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