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두유 아이스크림 통밀당 젤라또 3종 (무료배송) - 상품후기
솔직히 정말 맛없어요 ... 맛 개선 하셔야할것 같습니다. 그리고 아무리 아이스크림이라지만 이 부러질뻔 했어요. 너무 딱딱함 무슨맛인지도 모르게 아무 맛도 안나고. 맛 개선 하지 않는다면 다신 안먹을 맛입니다.
슈스타
  • 2020.02.10 09:01
  • 17
  • 0
솔직히 정말 맛없어요 ...
맛 개선 하셔야할것 같습니다.
그리고 아무리 아이스크림이라지만 이 부러질뻔 했어요.
너무 딱딱함 무슨맛인지도 모르게 아무 맛도 안나고.
맛 개선 하지 않는다면 다신 안먹을 맛입니다.
이전글

생각보다 딱딱하긴 해요! 그래도 단맛

2020.02.08 조회수 : 33
다음글

개인적으로 녹차맛이 가장 마음에 듭

2020.02.12 조회수 : 7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