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- 상품후기
저 이거 벌써 5박스쨰인가?
슈스타
  • 2020.02.05 16:48
  • 326
  • 0


저 이거 벌써 5박스쨰인가? 그럴꼬예용

예~ 전에 주문했던것까지 합치면용 ㅎㅎ

그만큼 너무 간편하궁 휴대도 용이해서 다이어터분들이

당분이나 이런거 땡길때 드시면 너무좋을것같아용

묽은면도있어서 빨대로 드시면 음료수같이 개운하더라구용 ㅎㅎㅎㅎ

아무리 먹어도 살이안찔것같은

감사한 배불링 사룽해염 >,<

이전글

완전 맛나구 조아요

2020.02.05 조회수 : 6
다음글

맛있고 밤에 출출할 때 마음놓고 먹을

2020.02.05 조회수 : 20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