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크리스피 병아리콩 - 상품후기
바삭한 식감좋아해서 과자를 못끊겠어서
슈스타
  • 2020.02.05 15:30
  • 43
  • 0
바삭한 식감좋아해서 과자를 못끊겠어서 대신 먹으려고 샀습니다. 크기도 적당하니 씹는맛이 있겠어요ㅋㅋ
이전글

👍🏻👍🏻👍🏻👍🏻👍🏻

2020.02.05 조회수 : 23
다음글

담백해요 진짜 콩이예요ㅎㅎㅎ 먹으면 배는 안부른데 다른 간식 생각은 안나네요

2020.02.05 조회수 : 0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