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두유 아이스크림 통밀당 젤라또 3종 (무료배송) - 상품후기
처음엔 이게 뭐지???? 하는 맛인데
슈스타
  • 2020.02.03 08:56
  • 31
  • 0
처음엔 이게 뭐지???? 하는 맛인데, 가끔 아이스크림 생각날 때 심신안정을 위해 먹는다고 생각해야겠어요.ㅎㅎ엄청 맛있는건 아닌데 단거 못참을때 먹으면 될것 같아요. 살짝 밖에 내놓고 녹은후에 먹어야 씹혀요~
이전글

녹지않게 잘 포장되어있네요. 맛있을것

2020.01.31 조회수 : 25
다음글

모나코?같은 과자안에 아이스크림 들어

2020.02.03 조회수 : 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