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- 상품후기
배부른젤리 모친 딸 둘과 같이 다이어
슈스타
  • 2020.02.02 18:03
  • 14
  • 0
배부른젤리 모친 딸 둘과 같이 다이어트겸 먹고 있습니다
배도 적절히 부르고 맛도 있고 80먹은 제 노모가 간식으로 젤 좋아합니다. ㅎㅎ. 대량구매시 더 가격이 저렴했으면 합니다.
이전글

원래 젤리를 워낙 좋아해서 한번사봤는

2020.02.02 조회수 : 26
다음글

자몽맛으로 사 봤는데 맛있어요. ㅎㅎ

2020.02.03 조회수 : 29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