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크리스피 병아리콩 - 상품후기
딱딱하지만 고소해요 간식으로 먹어
슈스타
  • 2020.02.02 11:41
  • 15
  • 0

딱딱하지만 고소해요

간식으로 먹어도 좋고, 요거트 먹을때 토핑으로도 좋을것 같아요

치아 약하신 분들은 주의!!

이전글

평소 병아리콩을 좋아해서 간식으로 먹

2020.02.02 조회수 : 39
다음글

검은콩 볶아먹는거랑 맛은 똑같은데 더 안딱딱해서 먹기 편하네요

2020.02.03 조회수 : 1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