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- 상품후기
존맛탱... 가격이 쫌...ㅠㅠ아쉽
슈스타
  • 2020.01.19 21:36
  • 26
  • 0
이전글

생각보다 맛있어요 안에 견과류도 들어

2020.01.19 조회수 : 15
다음글

무성탕 단백질 초콜렛이라 그래서 자세히 안보고 구매했는데 안에 병아리콩이있어서 식감때메 놀랫어요 영양면으로 다른초콜렛보다 훨씬 좋으니 간식으로 간단히 주워먹기에 좋을것같습니다

2020.01.20 조회수 : 4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