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(예약 배송) 찐한 수제 그릭요거트 2종 - 상품후기
캬~크레커나 식빵에 발라먹으니 넘 맛
슈스타
  • 2020.01.13 21:37
  • 231
  • 0
캬~크레커나 식빵에 발라먹으니 넘 맛있어요ㅋ
요거트 완전 좋아하능데요
진한게 새콤하니 제취향이네영ㅎ
이전글

꾸덕꾸덕하고 포만감도 들고 맛있어요

2020.01.13 조회수 : 45
다음글

너무 맛있어요ㅜㅜ자주 주문하겠어요

2020.01.14 조회수 : 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