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1주년] 1+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- 상품후기
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다이어트식 답게
슈스타
  • 2020.01.12 21:47
  • 443
  • 0
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다이어트식 답게 간이 심심하네요~ 다른 후기들 보니까 맵다는 말도 많던데 저도 매운거 못먹는데도 이건 맵지도 않고 엄청 심심한 맛이라 느낀거면.. 평소에 좀 자극적으로 먹어서일까요? 다이어트식이라 그런걸까요..ㅋㅋ 맛은 심심하지만 부담없어요 포만감도 좋아요
이전글

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습니다. 다이어트 음식 같지 않아요

2020.01.12 조회수 : 69
다음글

Goodgood맛이음너무맛잇음

2020.01.12 조회수 : 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