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1주년] 1+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- 상품후기
간혹 닭가슴살에서 비린맛이 나기도 했
슈스타
  • 2020.01.12 19:33
  • 64
  • 0
간혹 닭가슴살에서 비린맛이 나기도 했지만 떡볶이 비빔밥이랑 닭갈비 잘 먹었습니다!
이전글

간이 약간 싱겁지만 먹을만해요

2020.01.12 조회수 : 26
다음글

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습니다. 다이어트 음식 같지 않아요

2020.01.12 조회수 : 6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