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1주년] 1+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- 상품후기
와 진짜 제가 다이어트 도시락을 정
슈스타
  • 2020.01.11 01:50
  • 36
  • 0

와 진짜 제가 다이어트 도시락을 정말 다양하게 먹어봤는데

도시락보다 이 제품이 손이 많이가고 먹었을때 속이 훨씬 든든하고 맛있네요..

어떻게 칼로리도 낮은데 이런 맛이 나죠?

이전글

이건 진짜 먹어야되요! 8살 딸도 그냥 맛있다고 다먹더라구요 ㅎ ㅎ

2020.01.10 조회수 : 11
다음글

아직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맛날거 같

2020.01.11 조회수 : 24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