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고단백 통곡물바 단백할시간 5종 - 상품후기
단백질바중에 제일 좋아하는 시리즈입
슈스타
  • 2020.01.06 08:55
  • 73
  • 0

단백질바중에 제일 좋아하는 시리즈입니다. 다른 상품들 보면 알겠지만 맛이없어요...

물론 다른 종류의 단백질바가 몇그램정도 더 단백질 수치가 높습니다. 그렇지만 그렇게 맛없을빠엔

닭가슴살이나 계란을 먹고 말지...단백할시간만큼 가성비, 맛 면에서 최고인게 없어요. 자주 시켜먹을거에용

이전글

간편하니 맛도 좋고 만족합니다.

2020.01.05 조회수 : 78
다음글

맛도 좋고 굿입니다. 앞으로도 계속 구매예정입니다.

2020.01.06 조회수 : 18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