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색다른 도시락 닭살이구마 - 상품후기
오늘 처음 먹었는데 들고다니기도 간편
슈스타
  • 2019.12.16 17:39
  • 205
  • 0
오늘 처음 먹었는데 들고다니기도 간편하고 생각보다 든든해요 맛도 있어요 따뜻하게 데워먹었는데 사무실에 도시락으로 들고 다니기 좋은것 같아요
이전글

맛나요. 운동하시는 분들 아침밥 대용으로 딱인 듯 합니다. ^^ 다이어트하는 분들도 점심이나 저녁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.

2019.12.16 조회수 : 10
다음글

맛있어요 또 구매하려구요,,

2019.12.22 조회수 : 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