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통밀당 컵피자 - 상품후기
이건 빵 먹는 느낌 빵을 줄여주고 치즈 양도 늘려주고 야채도 좀 있으면 더 좋을것같아요 개인적으로요..
슈스타
  • 2019.12.15 21:41
  • 11
  • 0

이건 빵 먹는 느낌
빵을 줄여주고 치즈 양도 늘려주고 야채도 좀 있으면 더 좋을것같아요 개인적으로요..



이전글

이건 빵먹는것 같아요 ... 생각에는 치즈가 많구 빵이 적구 야채도 있을줄 알았는데 빵이 많음 ㅋㅋㅋ

2019.12.15 조회수 : 6
다음글

기대 1도 안했는데 피자빵 먹는맛..

2019.12.16 조회수 :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