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통밀당 컵피자 - 상품후기
제가 고기를 안좋아해서요. 닭냄새가
슈스타
  • 2019.12.12 09:46
  • 432
  • 0

제가 고기를 안좋아해서요. 닭냄새가 좀 나기하지만 먹고 나면 든든하고 피자 맛도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


이전글

배송도 빠르고 맛도 좋아요^^

2019.12.12 조회수 : 13
다음글

입 안터지게 해줘서 너무 조아여ㅋㅋ

2019.12.12 조회수 : 3